"만난지 180일"..9기 영숙♥광수, 조용하다 '데이트 사진 폭격' 이유는?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11.03 16: 55

'나는 솔로' 9기 영숙이 광수(가명)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기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2일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팔로워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누리꾼은 "광수님과 며칠이냐"고 물었고, 영숙은 "세보진 않았는데 180일정도 됐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광수님이랑 언제가 마지막데이트였냐"는 질문에는 "저번주 금요일이요! 이번주는 좀 바빴어요. 드뎌 내일 6일만에 데이트"라고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누리꾼은 "요즘 갑자기 광수님 사진 왜 자주 올리세요?! 심경의 변화라도.. 물로 ㄴ저희는 감사합니다만"이라고 질문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영숙이 근래 광수와의 데이트 인증샷을 공개해 왔던 것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낸 것. 이에 영숙은 "10기 끝나면 지나친 관심이 좀 식지 않을까 싶어서 끝날 때까지 일상은 올리지 말자! 다짐했어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영숙과 광수는 ENA PLAY,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 멤버로 출연해 인연을 맺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9기 영숙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