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남희두♥이나연, 데이트 포착! 커플링 끼고 '다정'..'현커' 인증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11.05 08: 11

'환승연애2'에 출연했던 남희두, 이나연의 데이트 근황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남희두, 이나연의 데이트 목격담이 확산됐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팬의 요청에 응해 팬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남희두, 이나연 커플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의 왼손 약지에는 '환승연애2' 방송 당시에도 화제를 모았던 명품 커플링이 빛나고 있다. 이나연은 '환승연애2'에서 "커플링을 거의 3년 차에 했다. 앞으로 우리 오래 낄 건데 좋은 거 끼워주고 싶다고 하더라. 제 거에는 다이아도 하나 박혀있다"며 "사실 그거를 결혼반지라고 생각했어요. 결혼할 줄 알았다"고 특별한 의미를 전했던 바 있다.
방송이 끝난 후에는 이나연이 JTBC GOLF '라이브 레슨 70' 출연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 커플링을 끼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이 가운데 이번에는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뿐 아니라 이나연에 이어 남희두까지 커플링을 낀 사진이 공개돼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환승연애2' 최종회에서 서로를 택하며 재결합에 성공했던 두사람이 최근까지도 '현커(현실커플)'를 유지 중이라는 사실에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과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TVING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10월 28일 최종회가 공개됐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