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와 '현커' 근황? "아주아주 잘지내고 있답니다!"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11.08 22: 24

'환승연애2' 성해은이 종영 후 근황을 전했다.
8일 성해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요기요 당근!!!"이라며 사진을 업로드 했다.
누군가 찍어준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는 해맑게 미소짓고 있는 성해은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식당에서 외식을 하던 중 사진을 찍어 올린 것. 근황을 알려달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에 '당근'을 흔들며 사진을 업로드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성해은은 또 다른 사진을 추가로 업로드 하며 "저는 아주아주 잘 지내고 있답니다아아♥♥♥♥♥"라고 근황을 알렸다.
특히 성해은은 '환승연애2' 방송 당시 정현규와 최종 커플로 등극, 방송을 통해 '현실 커플'로 만남을 이어가며 찍은 커플 사진을 공개했던 바 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핑크빛 근황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성해은은 TVING '환승연애2'에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28일 최종회가 공개됐다. 오는 11일에는 스페셜 방송인 '환승연애2:과몰입의 나날들'이 공개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성해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