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비키니·미니스커트 입더니···어엿한 임산부 인증 "임산부 뱃지"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2.11.09 22: 14

허니제이가 임산부 배려 뱃지를 자랑했다.
9일 댄스팀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는 짤막한 영상으로 임산부 뱃지를 자랑했다. 임산부 뱃지 옆에는 다른 귀여운 키링까지 달아 허니제이의 반짝거리는 특유의 스타일링이 묻어나는 느낌이다. 허니제이는 별 다른 멘트를 쓰진 않았지만 충분히 감격하고 또 신기해하는 게 손끝에서 느껴진다.
네티즌들은 "귀엽다", "아기 태어날 때까지 몸 또 조심하세요!", "어제 스맨파에서 보고 반가웠다", "홀리뱅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니제이는 얼마 전 깜짝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사실을 알렸다. 허니제이는 MBC '나혼자산다'를 자연스럽게 하차하면서 예비 신랑을 공개, 훈훈한 외모와 듬직한 몸매로 단박에 훈남과의 결혼 사실을 한 번 더 공개했다. 그러나 허니제이는 태국 등 공연을 게을리 하지 않았고 최근에는 비키니 차림으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허니제이는 8일 종영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최종 우승 발표를 위해 지난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자로 무대에 등장해 많은 이의 환호를 받았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허니제이 채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