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박하선 선배님 남편? 류승수”… 폭소 (‘원하는대로’) [Oh!쎈 리뷰]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2.11.10 22: 58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인피니트 성종이 박하선의 남편을 류승수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10일 전파를 탄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 11회에서는 ‘여행 가이드’ 신애라-박하선과 다섯 번째 ‘여행 메이트’ 심진화-정주리, 인턴 가이드인 인피니트 출신 성종이 함께 하는 강원도 양양에서의 여행기가 펼쳐졌다.
인턴 가이드로 인피니트 이성종이 등장했다. 성종은 “선배님들을 잘 보필하려고 인턴 가이드를 하게 됐다. 나를 원하는데가 너무 많더라”라며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메이크업 박스를 꺼낸 성종은 “필요할까봐 챙겨왔다”라고 설명했다.

인턴 가이드 공식 질문인 남편 이름 대기가 이어졌다. 성종은 “너무 잘 안다. 신애라 선배님은 차인표 선배님. 잉꼬부부다”라고 답했다. 성종은 “박하선씨 남편분도 너무 유명하시다. 편스토랑. 류승수 선배님은 아니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첫 번째 여행 메이트로 심진화가 등장했다. 심진화는 “기다렸다. 왜 이제 부른거야”라고 말하며 하이텐션을 뽐냈다. 이어 심진화는 “여행 프로그램 이런거 거저먹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