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화려한 컴백…12월 첫 방송 (종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11.11 14: 20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스핀오프로 시청자들과 만났던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돌아온다.
11일 OSEN 취재 결과, MBC에브리원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를 오는 12월 중 선보인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다양한 한국 생활 경험을 가진 외국인들의 한국살이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MBC에브리원 제공

앞서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지난 2년여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으로 방영된 바 있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우리가 익숙함에 무심코 지나쳤던 일상을 한국살이하는 외국인들의 낯선 시각으로 새롭게 조명하며 신선하다는 호평을 받았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오는 12월부터 연말과 연초 특집성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외국인들의 일상을 좀 더 깊숙하게 관찰하면서 연차에 따른 좌충우돌 외국인들의 한국살이 진면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오는 12월 중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