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듀오 긱스(Geeks)의 멤버 '황문섭(루이)'이 싱글 '욕심'을 발매한다.
긱스(Geeks)의 많은 히트곡에서 랩, 보컬, 프로듀싱을 담당했던 황문섭(루이) 특유의 감성이 잘 녹아 있는 이번 트랙은 황문섭(루이)의 싱글 '욕심'은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멜론, 지니, 벅스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쇼미더머니9 우승에 이어 11에서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릴보이와 함께 ‘긱스(Geeks)’의 한 축을 담당하던 황문섭(루이)는 2019년 3월 '영감2'를 공개한 후 3년 8개월 만에 의외로 기존의 힙합 사운드가 아닌 ‘시티팝’ 장르의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싱글 '욕심'은 물질 만능 시대에 사람들이 자신의 삶 속에서 눈을 가린 채 잃어가고 있는 것들에 대한 상실감을 노래한다. 이번 싱글의 뮤직비디오에서는 SNS셀럽인 '리나캉'이 주연으로 출연하였다. 댄스 크루 'LOCK N LOL'의 멤버인 '리나캉'은 시티팝 장르의 원조 일본을 배경으로 댄스와 여행 연기를 해내며 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황문섭(루이)는 가수 유성은과 결혼한 후 기존 음원 강자의 이미지를 넘어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리슨업' 등 음악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