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김종국 조카 ‘소야’와 핑크빛? 번호 줬다… 家에 방문+선물” (‘미우새’) [Oh!쎈 종합]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2.11.13 22: 40

'미운 우리 새끼’ 남창희와 딘딘이 김종국 조카 소야를 언급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화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화사를 본 모벤져스는 “매력적이다” “먹는 것도 잘 먹는다”라며 반가워했다. 관객을 사로잡는 표정을 보여달라는 요청에 화사는 “트레이드마크가 눈썹을 한 쪽 올린다. 춤출 때 입꼬리를 내린다”라고 말하며 표정을 지었다.

마마무의 새 앨범 ‘일낼라’가 나왔다고. 화사는 “오랜만에 나왔다. 큰 포부가 들어가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화사는 구두를 벗고 신곡에 맞춰 안무를 선사했다. 화사의 무대를 본 모벤져스는 “멋있다” “감탄이다” 뒷골이 땡길 정도로 전율이 온다”라고 말하기도.
화사는 수능 포기 선언을 했다고. 화사는 “포기가 아니고 안 보겠다고 했다. 아빠는 놀라시진 않으셨고 ‘그럴 줄 알았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화사는 “제 나름대로 공부를 열심히 한 건 노래방에서 노래를 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주에 이어 이국주와 함께하는 캠핑이 그려졌다. 이국주가 매콤하게 볶아낸 제육볶음을 보고 멤버들은 감탄했다. 국주가 만든 한상 차림에 멤버들은 “국주야 잘 먹을게”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국주는 “안 먹어도 배부르다”라고 말하기도.
이국주에게 꽃게를 건넨 남창희를 보고 임원희는 “뭐야 남창희”라며 놀리기도. 딘딘이 이국주에게 “누나도 그런거 넙죽넙죽 받지마”라고 소리를 지르자, 이국주는 “이런 대접 안 받아봐서”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김종민은 남창희에게 “김종국 조카 소야한테 차이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남창희는 “차이다니”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창희는 “그냥 인연이 아니었던거지 차인 건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딘딘은 “번호를 나한테 줬다”라고 말해 남창희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딘딘은 “소야 님이 핸드워시랑 핸드크림을 사주셨다”라고 말하기도. 딘딘은 “방송할 겸 왔다”라고 덧붙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