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박수진 결혼식 불참+슈가 불화설' 직접 밝혔다 ('동상2')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11.15 04: 52

‘동상이몽2'에서 아유미가 결혼식 불참했다고 알려진 박수진에 대해 언급, 슈가 불화설을 또 한 번 잠재웠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결혼식 당일 모습이 최초공개됐다.  황광희 사회로추성훈의 축사도 이어졌다. 특히 박정아, 전혜빈, 신동엽과 붐 등 참석한 모습.  추사랑 가족부터 유빈, 바다, 문별, 슈가 멤버들도 있었다.

앞서 슈가 활동과 관련해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아유미는 박수진, 황정음의 결혼식에 모두 참석하며 불화설을 잠재웠던 바. 방송에서 단톡방을 만들어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고 여러 차례 밝혔다.
이를 의식한 듯 아유미는 "슈가 멤버들 다 왔다"며 "수진이도 오빠보며 착하게 생겼다고 했다"면서"정음인 너무 생각하지 말고 내려놓고 사는 것도 괜찮다고 하더라"며  결혼 판타지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해줬다고 했다. 그러면서 "둘째 낳은 황정음보며 아기가 너무 예뻐서 아기 갖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에 패널들은 "정신이 거기로(육아로) 가있나보다"고 하자 이지혜도 "애 둘이면 이제 어떻게 할수가 없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