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완♥' 이지혜, 또 '지못미' 성형前 얼굴에 "내 동생" 폭소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11.15 18: 39

이지혜의 성형 전 모습이 또 한 번 소환되며 빅재미를 선사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의 성형 전 모습이 또 한 번 소환됐다. 
앞서 방송 분에서 이지혜는 뉴 커플로 출연한 아유미 부부를 반겼다. 특히 아유미의 과거 활동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이 과정에서 아유미가 인기몰이했던 화제의 프로그램 KBS2 ‘해피투게더’ 속 ‘쟁반노래방’ 코너가 이어졌고 당시 볼이 통통한 아유미 옆에 있던 이지혜 모습이 포착됐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모습. 
이지혜는 자신의 성형수술 전 과거 모습에  "나야? 누구에요"라고 모른척하던 하더니 김숙이 “지혜가 더 젊어졌네. 지금이”라고 말하자 “내 동생이다. 동생. 동생”이라고 받아쳐 폭소하게 했다.
이 같은 이지혜의 과거 영상은 종종 '동상이몽2'을 통해 공개됐다. 한 번은 이지혜♥문재완 부부가 집에서 그룹 샵의 과거 영상을 함께 보는 모습도 보인 것.
당시  문재완은 이지혜의 과거 모습에 “누구냐”, “쌍둥이였지”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던 문재완은 “예쁘지?”라고 묻는 이지혜에게 “우리 와이프는 항상 내 스타일이다”라고 답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지혜는 문재완의 요청에 샵의 명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Tell me Tell me”를 선보이기도 해 빅재미를 안겼던 바다.
한편, 이지혜는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