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kg감량' 박경림, 이젠 시스루 의상까지 완벽소화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11.15 20: 59

박경림이 시스루 의상도 찰떡 소화한 근황을 전했다. 
14일 박경림이 개인 채널을 통해 '오늘은 경림의 스케줄 준비 비하인드 영상을 보여드릴게요~ 경림의 스케줄 전 브이로그~ (feat.자백)'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헤어,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 특히 영화 '자백' 시사회를 앞둔 박경림은 "강렬한 서스펜스 영화"라며 어떤 콘셉트를 잡을지 고민, 메이크업 담당자는 "음영을 줬다"고 했고 박경림은 "스릴러 느껴져  서스펜스가 눈에 있다"며 관심가졌다. 

또 오늘 의상은 시스루를 입은 박경림. 블랙으로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뽐냈다. 그는 "시스루 아닌 실수로"라며 폭소, 제작진은 "옷이 많이 비추긴 하다"고 했으나  자신만의 스타일로 이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5키로 감량해 더욱 더 홀쭉하면서도 갸릅한 V라인을 펼치고 있는 모습.
무엇보다 최근 다이어트 후 몸매 변화는 물론,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던 그였기에 이번에도 눈길을 단 번에 사로 잡은 것.
이런 박경림의 미모는 누리꾼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 잡았고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랭킹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