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 인 발리' 9인 캐처들의 뜨거운 매력..두근두근 첫 만남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11.16 08: 45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가 지상 최후의 낙원에서 특별한 사랑을 시작한다.
오는 18일(금) 첫 공개되는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혹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브캐처’와 돈을 잡으려는 ‘머니캐처’가 끝없는 의심 속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연애 심리 게임이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첫 공개 전부터 매력적인 9인의 캐처들이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뜨거운 관심 속 오늘(16일) 발리에서의 첫 만남이 담긴 1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지상 최후의 낙원 발리의 아름다운 바다가 시선을 빼앗는 가운데, 9인의 캐처들은 설레면서도 긴장감이 흐르는 첫 만남을 갖는다.

티빙 제공

특별한 사랑을 꿈꾸며 모인 이들은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보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뜨거운 시선을 주고받는 캐처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한다. 무엇보다도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9인의 캐처들의 빛나는 비주얼이 다시 한 번 시선을 빼앗는다.
달콤한 시간도 잠시, 캐처들에게 의문의 카드가 전달된다. 정체를 선택할 시간이 됐다는 메시지는 캐처들을 한순간에 얼어붙게 만든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캐처들이 첫 만남 후 자신의 정체를 선택할 수 있다. 과연 첫 만남 후 캐처들에게 어떤 마음의 변화가 생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이번에 강력한 룰을 도입하며 큰 파장을 예고했다. 앞서 베일을 벗은 1회 예고 영상에서 ‘비밀의 밤’이라는 미스터리한 초대장이 공개되며 새로운 룰이 일으킬 변화에 관심이 쏠렸다. 여기에 연애와 심리에 정통한 왓처 전현무·장도연·주우재·가비·김요한의 합류 소식까지 전해지며 기대를 더한다.
'러브캐처'는 네 번째 시리즈이자 두 번째 도시 테마 시리즈로 발리를 선택했다. 달달한 로맨스는 물론이고 고도의 심리전과 예측 불가의 반전으로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는 '러브캐처'. 운명적인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이 될 '러브캐처 인 발리'는 오는 18일(금) 티빙에서 공개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