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 유해진, 오늘 '유퀴즈' 등판…류준열·김성철·조윤서 '컬투쇼' 출연[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11.16 09: 29

새로운 스타일의 스릴러 '올빼미'의 주역 유해진, 류준열, 김성철, 조윤서가 라디오와 예능 출연을 통해 홍보 요정으로 변신한다.
'올빼미'(감독 안태진, 제공배급 NEW,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담담)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 경수(류준열 분)가 세자(김성철 분)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올빼미'의 주역 유해진, 류준열, 김성철, 조윤서가 활발한 홍보 활동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올빼미'에서 소현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맹인 침술사 경수 역을 맡은 류준열과 비운의 운명을 맞이한 소현세자를 연기한 김성철, 사건의 실마리를 알게 된 세자빈 강빈 역의 조윤서가 오늘(16일, 수) 오후 2시 방송되는 SBS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이들은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촬영 현장의 에피소드를 비롯해 긴장감 넘치는 작품 뒤에 숨겨진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면서 영화 필람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또한 이날(16일, 수) 오후 8시 40분부터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연기 인생 처음으로 왕 역할을 선보이는 유해진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올빼미'에서 세자의 죽음 이후 광기에 휩싸이는 왕 인조 역을 맡아 스크린을 압도하는 연기력을 펼친 유해진은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올빼미' 주역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바로 오늘(11월 16일) 오후 2시 '두시탈출 컬투쇼'와 오후 8시 40분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해진, 류준열, 김성철, 조윤서 등 주역들의 라디오 및 예능 출연 소식으로 관심을 높이고 있는 영화 '올빼미'는 오는 11월 23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