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x진구 '형사록', 오늘(16일) 마지막회 공개..친구의 정체는?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11.16 15: 41

디즈니+가 스튜디오드래곤과 함께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이 오늘(16일) 대망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7, 8화를 공개한다.
압도적 서스펜스와 몰입감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화제를 모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이 16일 마지막 에피소드 7, 8화를 공개한다. 지난 9일 공개된 5, 6화에선 택록(이성민)에게 전달할 국진한(진구)과 우현석(김태훈)의 모습이 담긴 파일을 정리하는 중 의문의 공격을 당한 배팀장(유승목)의 모습으로 극강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마침내 친구의 진짜 정체가 밝혀지는 것인지, 얼핏 비춰 보이는 의문의 인물의 모습이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공방이 이어졌다.

16일 오후 공개될 7, 8화에선 동료인 배팀장(유승목)의 죽음을 목격한 택록이 그를 살해한 친구를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담을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택록은 진한(진구)의 뒤를 조사하게 되고, 지금껏 알지 못했던 숨겨진 진한의 정체와 마주하게 된다. 완벽한 공조 수사를 펼쳤던 두 사람이, 한순간에 극으로 치닫는 관계로 틀어지며 대립하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 과연 마지막 에피소드에 모든 진실이 밝혀질지 기대감을 높인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이야기로 탄탄한 완성도로 국내외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16일 오후 5시, 마지막 에피소드 7, 8화를 선보인다.
/ hsjssu@osen.co.kr
[사진] 디즈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