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X김성규, 만점을 부르는 수능 응원 "정답들 끝까지 함께하길"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11.17 07: 51

더블에이치티엔이 소속 아티스트들이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용준, 김성규, 이상준의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SG워너비 김용준은 "그동안 불철주야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하신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았다. 여러분의 머릿 속에 선명하게 남은 정답들이 마지막 시험이 끝날 때까지 함께하길 바란다"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특히 김용준은 "그동안 공부하신 내용들 절대 잊어버리지 않도록 노래 주문도 준비해 봤다"며 최근 발매한 신곡 '어떻게 널 잊어'를 개사해 부르는 센스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규는 "얼마전 제가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는데, 그 때 제가 받았던 좋은 기운을 여러분들께 싹 다 전해드리겠다"며 에너지를 쏘는 듯한 포즈를 취하는 재치를 뽐냈다.
이어 "수능 당일에 따뜻하게 입으시고, 지금까지 기울인 노력 모두 아낌없이 쏟고 오시길 바란다. 제가 응원할테니 건강관리 잘 하시고, 힘내시고, 그동안 노력한 것들을 다 보여주고 후련한 마음으로 돌아오시길 바란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상준은 "그동안 보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놀고 싶은 것 꾹 참고 묵묵히 공부하시느라 정말 고생했다"며 수험생들을 다독였다.
또 "그동안 고생했던 나 자신에게 '수고했다' 응원의 한 마디 해주면 좋을 것 같다. 시험 잘 치르시길 바란다"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수험생들에게 힘을 불어넣었다.
한편, 지난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개최된 솔로 첫 단독 콘서트 '처음'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김용준은 지난달 14일 발매한 솔로 첫 미니 앨범 '문득'의 타이틀곡 '어떻게 널 잊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김성규는 오는 19일과 20일에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오는 12월 18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지난해 출연한 KBS 2TV '학교 2021'을 통해 '대세 배우'로 거듭난 이상준은 SBS '치얼업'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더블에이치티엔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