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BIG Naughty(빅 나티, 본명 서동현)가 '뉴 연애 플레이리스트' OST 첫 주자로 나선다.
17일 플레이리스트는 "BIG Naughty가 부른 드라마 '뉴 연애플레이리스트' OST '지금이 아닌데'가 내일(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지금이 아닌데'는 자꾸만 엇갈리는 타이밍 속 흔들리는 청춘들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다. BIG Naughty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로 시작해 곡의 진행과 함께 더해지는 드럼과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지면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프로듀서 dress의 감각적인 비트와 후반 편곡이 더해져 보다 완성도 높은 트랙을 탄생시켰다.
BIG Naughty는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 힙합 레이블 H1GHR MUSIC(하이어뮤직)의 아티스트이다. 지난 2월에는 첫 EP '버킷 리스트(Bucket List)'를 발매해 랩과 알앤비 두루 거쳐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플레이리스트는 "지난 시즌 4까지 선보인 '연플리' 시리즈 OST로 폴킴 '있잖아', 10CM 'Perfect', 김민석(멜로망스)의 '너에게' 등 수많은 OST로 선보이며 'OST 맛집' 타이틀에 걸맞은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노래 역시 BIG Naughty 만의 유니크한 보컬과 세련된 랩으로 '뉴연플리' 드라마 몰입을 더욱 극대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6일 첫 공개된 '뉴연플리'는 요즘 대학생들의 현실 공감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서연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미컴과) 21학번 4인방인 도민주(오유진 분), 박도윤(유정후 분), 문태용(배현준 분), 김유진(김선빈 분)과 윤슬(윤예주 분), 안진우(이하민 분)을 비롯한 주변 인물들의 얽히고 설킨 러브라인을 통해 '코로나 학번'들의 대학생활과 연애를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지금이 아닌데'는 내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동시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