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꾸정'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Oh!쎈 현장]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11.17 11: 19

 배우 마동석이 예정화와의 결혼과 관련,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마동석은 17일 오전 서울 이촌동 용산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압꾸정’의 제작보고회에서 ‘결혼을 해서 축하드린다’는 말에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이같이 화답했다.
마동석은 2016년부터 방송인 겸 트레이너 예정화와 공개 열애를 시작해 지난 2021년 혼인신고를 마쳤다. 코로나로 인해 예식은 치르지 않았다고 한다.

이어 마동석은 올 봄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의 흥행에 대해서도 “어려운 시기에 ‘범죄도시2’가 흥행해서 너무 감사하다”며 “저는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보답하는 게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마동석의 신작 ‘압꾸정’(감독 임진순,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 이엔터테인먼트)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 이 대국(마동석 분)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그린다.
‘압꾸정’은 11월 30일 극장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