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가 불륜의혹과 관련해 전 남편과 시댁을 향한 사과의 뜻을 전했다.
18일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하다"며 입장글을 올렸다.
그는 "먼저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전 남편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린다"며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다만 이소라는 처음 게시글 작성 당시 "제가 불륜으로 인한 외도로 이혼한 것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라고 해명을 덧붙였지만, 이후 수정을 통해 해당 문장을 삭제한 상태다.
한편 이소라는 MBN, EBA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해 최동환과 인연을 맺고, 방송이 끝난 후 사적 만남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에 이들의 연애를 다룬 '돌싱글즈 외전 - 괜찮아 사랑해'가 방송중인 상황. 하지만 한 유튜버는 이소라의 전 남편 지인으로부터 제보를 받았다며 이들의 이혼 사유가 외도, 불륜, 음주가무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논란이 커지자 이소라는 입장글을 올리고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르다.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진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대응을 할수 밖에 없을 것 같다"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다만 현재 해당 입장글도 삭제된 상태다.
이하 이소라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소라 입니다.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합니다.
먼저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 남편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합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