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세 결혼' 강수지, ♥김국진 웨딩사진 공개.."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11.19 14: 19

가수 강수지가 김국진과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강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요일은 집 정리해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언제나 제일 먼저는 침대 배딩 정리 하고요. 정리가 되면 마음도 기분도 한결 안정감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그러다 보면 가방안도 정리하고 지갑안에 그동안 쌓인 영수증도 버리고요. 정리는 새로운 시작이네요!"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강수지의 침실로 보이는 공간이 담겼다. 정리를 마친 듯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결혼식 당시 강수진과 김국진을 담은 액자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턱시도 차림의 김국진과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강수지가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강수지는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김국진 강수지 결혼사진", "따뜻해 보이는 플라워 패턴", "린넨 커튼", "라탄 바구니 쓰레기통", #thanksalways"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강수지는 지난 2018년, 52살의 나이로 2살 연상의 코미디언 김국진과 결혼했다. 같은 '돌싱'이었던 두 사람은 SBS 예능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50대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강수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