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강철부대2’ 구민철과 ‘♥︎’..일+사랑 모두 잡은 ‘MZ 아이콘’ [종합]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2.11.21 13: 13

가수 제이미(본명 박지민)가 사랑에 빠졌다.
21일 제이미의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 관계자는 OSEN에 “제이미와 구민철이 현재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예쁘게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전날 제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흑백 즉석사진을 촬영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제이미는 구민철과 서로를 꼭 끌어안은 모습으로 애정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입을 맞추는 사진도 함께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구민철 역시 개인 SNS에 같은 영상을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는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이었던 것. 두 사람은 공개적으로 열애를 시작했다.
제이미는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15&(피프티앤드)’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난 2020년 현재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은 뒤 활동명을 제이미로 바꿨다.
제이미의 남자친구 구민철은 지난 5월 종영한 채널A ‘강철부대2’에서 UDT(해군 특수전전단) 예비역 하사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1997년생인 제이미와 1998년생인 구민철은 1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cykim@osen.co.kr
[사진] 제이미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