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함께 돌아온 스텔라장..단독 콘서트 3분만에 매진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11.23 09: 00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의 콘서트 'WinterStella'가 티켓 오픈 3분 만에 매진됐다.
지난 17일 오후 8시 티켓 오픈된 'WinterStella'는 3분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입증했다.
'WinterStella'는 12월 1일 공개 예정인 동명의 캐롤 EP 앨범 수록곡들과 스텔라장의 주옥 같은 노래들로 채워지며 찬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는 겨울,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사람과 따뜻함을 나누는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스텔라장은 "수많은 별들이 밤하늘을 수놓는 겨울밤, 여러분과 함께 밤 하늘의 별처럼 따뜻한 추억을 새기고 싶다"라고 콘서트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스텔라장은 MZ세대를 비롯한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아티스트다. 지난 2016년 첫 번째 EP ‘Colors’를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한 스텔라장은 ‘It’s Raining(Feat. 버벌진트)’, ‘환승입니다’,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 ‘월요병가’, '빌런', '보통날의 기적(Feat. 폴킴)', 'YOLO' 등 다수의 곡들을 통해 탄탄한 팬층을 쌓았다. 또한 ‘Colors’, ‘빌런(Villain)’ 등은 글로벌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발매한 'Stairs'는 뮤지션으로서 스텔라장의 역량을 집중한 명반이란 호평을 받았다. 최근 각종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그의 음악성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한편 'WinterStella'는 12월 23일(금) 오후 8시 / 12월 24일(토) 오후 6시 서울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