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 끝났나?..박원빈, SNS 개설 하루만에 팔로워 10만→여전한 ‘환승연애2’ 인기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2.12.02 10: 41

‘환승연애2’ 출연자 중 유일하게 SNS 계정이 없었던 박원빈이 인스타그램 개설 하루 만에 10만 팔로워를 모았다.
지난 1일 박원빈은 SNS 계정을 개설한 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출연진들을 팔로우하며 계정을 오픈했다.
이후 정현규는 박원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박원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했고, SNS 개설 소식과 함께 빠르게 화제를 모으며 팔로워가 늘었다.

2일 오전 10시 30분 기준 박원빈은 약 10만 4천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제외한 게시물은 올리지않은 상태라 팔로워 수는 더욱 늘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박원빈은 ‘환승연애2’를 통해 과거 SNS 계정을 갖고 있었으나, 전 여자친구와 결별 후 계정을 삭제했다고 밝힌 바 있어 팬들은 더욱 반가운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임용고시 준비 중이라고 밝혔던 박원빈이 올해 임용고시 일정이 끝난 뒤 SNS 계정을 개설한 것이라 더욱 활발한 활동이 예고된다.
한편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박원빈은 전 여자친구 김지수와 출연했다. /cykim@osen.co.kr
[사진] 박원빈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