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기안84와 입 맞췄다… 12월 9일 캐롤 발매! "TOP100 하면 우결!"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2.12.06 06: 15

한혜진과 기안84가 캐롤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5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서는 '드디어 성사된 한혜진♥기안84 (우결 공약, 성인캐롤)' 제목의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한혜진과 기안84의 캐롤 음원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한혜진은 앞서 기안84와 함께 부르기로 한 캐롤 계획을 실행으로 옮겼다. 한혜진과 기안84는 가사를 함께 쓰기로 계획했다. 한혜진은 "남사친, 여사친이 이제 서로의 짝을 찾아서 제발 보지 말자 이런 얘기였는데 안 써지더라. 결국 고백송으로 바뀌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TOP100안에 들면 실행할 공약을 고민했고 이에 담당PD는 기안84와 함께 우결을 제안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한혜진은 "무슨 우결이냐"라고 말했고 1박 2일에 여보, 자기까지 하자는 말에 경악했지만 공약이라는 생각에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자신의 가사에 대해 "약간 사회 비판적인 '쇼미더머니' 스타일이다"라며 "캐롤이 다 달달해야한다는 편견을 버려라"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정말 안 맞는다. 남사친, 여사친으로 쓰자고 하지 않았나"라고 말했고 기안84는 "그 단어가 싫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날 한혜진과 기안84는 콜드를 만나 본격적인 제작에 나섰다. 또, 싱어송라이터 경제환이 작곡을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한혜진과 기안84는 합심해서 캐롤 가사를 완성했다. 그리고 3주 후, 데모곡이 나왔고 12월 9일에 음원이 공개된다고 전해 기대를 모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튜브 채널 한혜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