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종혁X배윤경, 설렘+미묘 요가 강습 포착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12.11 15: 27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의 일곱 번째 단막극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5일 오후 9시 50분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일곱 번째 단막극 ‘아쉬탕가를 아시나요(연출 이대경 / 극본 염제이)’는 불만 가득한 이 세상, 꼬일 대로 꼬인 요가 강사가 꼬인 것 하나 없는 ‘갓물주’를 만나 펼치는 우당탕 휴먼 로맨스 코미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주종혁과 배윤경은 건물주 아들과 세입자라는 상극 관계성 속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9일 공개된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예고 영상은 “서른이 되면 훌륭한 어른이 되어있을 줄 알았다”라는 강나라(배윤경 분)의 독백으로 시작된다. 요가 강사인 그녀는 월세를 내기 위해 늦은 밤 택배 아르바이트까지 하며 요가원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그런가 하면 건물주를 피하다 눈앞에 보이는 차에 무작정 올라탄 강나라는 차 주인 설태준(주종혁 분)이 건물주 아들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또한 스카프와 선글라스로 무장한 강나라는 “내가 복수할거야”라고 다짐하며 엘리베이터에 올라타 그녀에게 또 다른 사건이 발생했음을 짐작케 한다. 
이어 설태준은 강나라의 요가원을 찾아 개인 요가 강습을 문의한다. 강나라는 예상치 못한 설태준의 방문에 당황하는가 하면, 당장 이번 달 월세 내는 것조차 급급했던 그녀는 건물주 아들 설태준의 개인 강습을 시작한다. 
설태준은 마음처럼 쉽사리 되지 않는 뻣뻣한 몸 때문에 식은땀을 흘리는가 하면 상의탈의한 채 강나라와 미묘한 감정 기류를 형성, 과연 두 사람 사이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예고 영상에서 주종혁과 배윤경은 건물주 아들과 세입자라는 상극 관계 속 아쉬탕가 요가를 통해 가까워지는 휴먼 로코로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일곱 번째 단막극 ‘아쉬탕가를 아시나요’는 오는 1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