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연말 온라인 콘서트, 낭만 가득한 겨울 선물할 것"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2.16 14: 30

그룹 위너(WINNER)가 2022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온라인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기분 좋은 설렘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위너 공식 SNS에 'WINNER LIVE STAGE [WHITE HOLIDAY] MESSAGE VIDEO'를 게재했다.
이승훈과 송민호는 "12월의 산타클로스처럼 선물을 들고 왔다. 전 세계 모든 이너서클(팬덤명)과 함께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기획된 만큼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은 더욱 확대됐다. 김진우는 각자의 공간에서 보다 생동감 넘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위너와 같이 신나게 놀려면 응원봉은 필수"라고 관람 팁을 전했다.
그간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음악 세계로 힐링을 선사해온 위너인 만큼 더욱 큰 관심이 쏠린다. 멤버들은 "포근한 감성을 담았으니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연말에 걸맞은 긍정 바이브로 무대를 가득 채울 것을 예고했다.
'WINNER LIVE STAGE [WHITE HOLIDAY]'는 오는 29일 오후 9시에 위버스 콘서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켓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G 공식 홈페이지 및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