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김채원, 두 번째 싱글 'My Little Christmas' 오늘(22일)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12.22 09: 27

 가수 김채원이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발표하며 다시 한번 팬들을 찾아간다.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채원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My Little Christmas’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김채원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My Little Christmas’는 어린 시절 처음 마주한 크리스마스의 잊지 못할 설렘을 여전히 간직한 채 그날의 나를 그리며 다시 돌아온 크리스마스의 밤을 노래한 곡이다.

겨울 분위기를 한 아름 담은 두 번째 솔로곡 역시 김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져 얼어붙은 날씨에 포근함을 선사한다.
또 김채원은 “유튜브 채널 Honey챈[허니챈]에서 오늘 저녁 8시 라이브클립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채원은 지난 8월 직접 작곡에 참여한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TOMORROW’를 발매하며 음악방송과 다양한 예능을 통해 솔로가수로서 입지를 굳히고, 이어 11월에는 에이프릴 멤버였던 이진솔과 함께 ‘Forever&Forever’를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 내년 2월 1일부터 공연을 시작하는 연극 ‘운빨로맨스’ 11차에 점보늬 역을 맡아 두 번째 연극에 도전한다.
/nyc@osen.co.kr
[사진] 장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