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구민철, 초밀착 스킨십 공개 당당 열애..애정 여전하네 [Oh!쎈 이슈]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12.27 07: 30

가수 제이미(박지민)가 남자친구 구민철과 당당한 공개 열애 중이다. 
제이미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구민철과 찍은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제이미와 구민철은 끌어안고 볼에 입을 맞추는 등 달달한 스킨십을 취하고 있다. 표정에서 행복함이 물씬 느껴진다.

두 사람은 자난 달 사귀는 사이임이 드러났다. 제이미는 자신의 SNS에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흑백 즉석사진을 촬영하는 영상을 올렸는데, 영상 속에서 제이미는 구민철과 서로를 꼭 끌어안은 모습으로 애정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입을 맞추는 사진도 함께 공개한 것. 
이에 제이미의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 역시 OSEN에 “제이미와 구민철이 현재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예쁘게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공개 열애 한 달여째인 두 사람에게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제이미는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가수 백예린과 함께 ’15&(피프티앤드)’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난 2020년 현재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은 뒤 활동명을 제이미로 바꿨다. 
구민철은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으로 현재 대학생이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nyc@osen.co.kr
[사진] 제이미 인스타그램,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