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은 일편단심인데..차예련 "다시 태어나도 주상욱? NO" 폭소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12.30 05: 56

  ‘세컨하우스’에서 차예련과 주상욱이 꽁냥미를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세컨하우스’이 전파를 탔다.
주상욱을 찾아간 차예련 모습이 그려졌다.  어르신들은 차예련, 주상욱 부부에게 싸운 적 있는지 묻자주상욱은 “낮에도 싸웠다”며 너스레, 사랑싸움인지 묻자 다시 “싸운건 아니다 싸워본적 없어, 내가 혼난다”고 했다. 이에 차예련도 “우리 오빠는 일방적으로 혼난다고 해 나랑 싸운 적 없다고 한다”며 웃음 지었다.

또 다시 태어나도 차예련과 결혼할 건지 묻자 주상욱은 “당연한걸 왜 물어봐 그런 질문하나”라며 너스레,차예련은 주상욱에 대해 “오빠가 자상한 스타일 아냐 무뚝뚝하다, 근데 툭툭 거리는데 해달라는거 다해준다”면서“알아서 잘 한다”고 칭찬했다. 하지만 질문에 대해선 “한 번 살아봤는데 또..(결혼하냐)”라고 은근슬쩍 거절해 웃음짓게 했다.
결혼 전 러브스토리에 대해 물었다. 차예련은 “우린 빨리 걸렸다”고 하자 주상욱도 “드라마 끝나고 첫 골프장 데이트에 기자한테 전화왔다, 반박할까 인정할까 하다가 빠르게 인정했다”면서 2016년 당시 헤드라인을 장식했던 연애 스토리를 전했다.
그러면서 주상욱은 “결혼 전엔 어디 안 다니고 결혼 후 다녔다”면서 실내에서 공개 데이트를 했다고 대답,“어느 날은 결혼 후 어디 가니까 비밀로 하겠다고 하더라, 애가 다섯살이라고 하면 놀란다”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KBS 2TV ‘세컨하우스’는 시골에 방치된 빈집을 출연자들이 직접 리모델링해 자급자족하며 살아보는 빈집 소생, 힐링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세컨하우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