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이나연, ♥︎남희두와 열애 근황?…”싸우다가 정들어”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1.03 11: 17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이 연인 남희두를 언급했다.
지난달 29일 유튜브 채널 ‘우주선 스튜디오’에서는 '당신은 심각한 나연 중독입니다 흥! 웃기는 소리 (feat.이나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나연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 후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저도 그럴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다들 속으로만 좋아하시는지"라고 이야기했다.

풍자는 이나연에게 “대시를 어느 정도 받아봤냐”고 질문했고, 그는 "남자친구를 오래 만났다. 덩치가 엄청 크다. 그러니까 옆에 잘 안 오더라"라며 남자친구 남희두를 언급했다.
이어 연애 근황에 대해 “이제 4년, 곧 5년 차가 된다"고 밝혔다. 풍자가 "한 남자를 오래 만나면 이 사람에게 모든 게 맞춰져 있고 연애 세포가 죽는다"고 하자 이나연도 이를 공감했다.
그러자 풍자는 "그래서 헤어져라"고 악담, 이나연은 "그렇게 말씀하신 분 처음이다. 다들 오래가라고 하는데 헤어지라고 하는 분은 처음"이라며 폭소했다.
또한 이나연은 장수 커플의 비결에 대해 “많이 싸워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싸우다가 정든다. 그래서 저는 너무 좋아 죽는 커플들한테는 시비 좀 걸어보라고 한다. 왜냐면 이 사람을 알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이나연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해 전 남자친구인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와 재회했다. 이나연은 현재 JTBC 골프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채널 '우주선 스튜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