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에 아스트로 문빈, 빌리 수아 남매와 YGX의 ‘권 트윈스’ 드기, 도니 형제가 출격한다.
3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조준호, 조준현 쌍둥이 형제의 건강검진과 개그맨 이경규가 딸 이예림, 사위 김영찬과 낚시를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문빈, 문수아 남매와 드기, 도니 형제가 깜짝 등장했다. 영상에서 문빈은 팬들에게 다정한 태도와 달리 친동생이자 아이돌 후배 문수아에게는 “네 몸은 네가 알아서 해야지”, “또 우냐”고 말한다. 다만 문빈은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어"라고도 말하는 등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 이목이 집중됐다.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자막으로 ‘다정한 문오빠? 아니 아이돌 문선배’라는 멘트가 달리면서 두 사람이 ‘호적메이트’에서 어떤 모습으로 출연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권트윈스’ 드기, 도니는 “쌍둥이 댄서 권영득, 권영돈이다”라고 인사했다. 두 사람은 똑 닮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앞서 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조준현, 조준호와 똑같은 쌍둥이로, 이들이 ‘조 쌍둥이’와 어떤 다른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흥미를 자아낸다.
한편, 문빈과 문수아, 드기와 도니가 출연하는 MBC ‘호적메이트’는 오는 1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