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태희언니 꽃다발 줘야.."→비, 돌직구에 찐 '당황' ('시즌비시즌') [Oh!쎈 포인트]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1.05 22: 50

'시즌비시즌'에 이하늬가 깜짝 출연, 비와 '찐' 처제와 형부 케미를 보였다. 
5일 '보기보다 웃긴 웃수저 배우 5인방 출동했습니다 (설경구X이하늬X박소담X박해수X서현우) | 시즌비시즌3 EP.19'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하늬는 "그 분을 만나러 간다"며 처제와 형부의 만남을 기대, 이내 비를 보자마자 "아이돌이야?"라며 웃음 지었다. 비는 꽃다발을 건네며 "너무 축하한다"며 출산에 이어 최근 작품으로 컴백한 이하늬를 축하했다.  이하늬는 "이거 받아도 되나 태희언니한테 줘야하는거 아니냐"며 돌직구, 비는 "그건 아니다"며 당황했다.  

특히 아히늬는 "내가 '시즌비시즌' 나오니 출세했다"며 "사실 지난주에도 먹을거 사줄테니 나오라고 해, 번개처럼 먹을거 사준다고해, 쿨하게 먹고 나왔다"고 했다. 이에 비는 "평소보다 오늘 이렇게 보니까 진짜 예쁘다 옆모습이 올리비아 핫세다"며 웃음, 비는 "갑자기? 제가 항상 세수 안하고 뵙는다, 선배님 죄송하다"며 쿨하게 말했다.  
이에 비는 "사실 둘이 이렇게 있으니 작품 홍보하는 이상한 기분이다"며 웃음 지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