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tvN '텐트 밖은 유럽' 시즌2 조진웅 합류…스페인 간다(종합)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1.10 12: 29

배우 조진웅이 예능 ‘텐트 밖은 유럽’ 시즌2에 합류한다.
10일 OSEN 취재 결과 조진웅은 tvN 인기 예능 ‘텐트 밖은 유럽’의 시즌2 녹화에 참여하기 위해 이달 중순 스페인으로 떠난다.
지난해 가을 시청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던 예능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 그 어디서도 소개된 적 없던 ‘세상 자유로운 유럽 캠핑’을 표방한 여행 프로그램이다.

시즌1은 지난해 8월 초부터 9월 말까지 두달 간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열띤 지지를 얻었다. 최고 시청률이 5.6%(닐슨코리아 제공)까지 치솟으며 시즌2 방송에 대한 기대가 모아졌던 바. 웬만한 드라마보다 시청률이 높았기 때문이다.
이에 예능 ‘텐트 밖은 유럽’ 측은 시즌2의 제작을 확정했고, 시즌2에서는 배우 조진웅과 함께 하기로 했다. 앞서 시즌1에서는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스위스와 이탈리아를 오가며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 해외여행 욕구를 높였다.
이들이 떠날 스페인에서는 어떤 그림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텐트 밖은 유럽’ 시즌2의 방송 날짜는 미정.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