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율, 박명훈, 최원영이 예능 ‘텐트 밖은 유럽’ 시즌2의 출연진으로 발탁됐다.
12일 OSEN 취재 결과 권율, 박명훈, 최원영은 tvN 인기 예능 ‘텐트 밖은 유럽’ 시즌2의 새 멤버로 낙점됐다. 이들은 앞서 공개된 배우 조진웅과 함께 남유럽 스페인으로 이달 중 떠날 예정이다.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 그 어디서도 소개된 적 없는 세상 자유로운 유럽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여름 종영한 ‘텐트 밖은 유럽’이 시청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면서 시즌2까지 이어지게 됐다.

멤버 조합을 보면 이들이 각각 같은 작품에 출연하면서 맺어진 인연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먼저 권율·박명훈·조진웅은 영화 ‘경관의 피’(2022)로 호흡을 맞췄다.
또한 조진웅은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2019)에서 최원영을, ‘사냥’(2016)과 ‘명량’(2014)에서는 권율과 만나 절친 호흡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쉴 새 없는 난타전을 벌여 웃음을 안기기도. 이에 새로운 예능에서 보여줄 입담이 기대를 높인다.
네 사람은 이달 중순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며 추억을 쌓은 뒤 올해 중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