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L사부터 C사까지 명품 퍼레이드..생일선물 클라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1.18 01: 10

송은이가 데뷔 30년차 구설수 없는 연예인답게 주변인들에게도 사랑받는 생일 근황을 전했다. 
17일 송은이가 개인 채널을 통해 ‘데뷔 30년 차 연예인은 어떤 선물을 받을까? 송은이의 51번째 생일선물 언박싱!’이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송은이는 “얼마 전 생일이었다”며 생일선물을 받은 것을 인증, 선물 언박싱을 소개했다. 먼저 장항준 감독에게 받은 12년산 양주를 공개 “본인이 먹으려한 것 같다”며 웃음 지었다.

이어 수제 여권지갑부터 명품 M의 펜을 인증, 신선식품으로 보이는 선물을 공개, 명품 들기름과 핸드 메이드 김도 받아 감동했다. 이어 송은이는 “이 분께 감동, 작년 생일 선물엔 36가지 변형가능한 드라이브, 올해는 좋아하는 걸로 골랐다더라”라며 카라멜 과자를 공개, 후배 개그맨 김민경에게 받았다고 했다.
또 명품 L사 카드지갑부터 B사 백팩,  C사 핸드크림 선물도 공개했다. 특히 핸드크림은 모델 장윤주가 보냈던 것. 계속해서 C사 립밤까지 다양했다. 특히 명품 시계는 그 자리에서 바로 손목에 차기도 했다. 급기야 커피머신까지 선물받은 클라쓰를 보이기도. 
계속해서 건강제품부터 건강약, 또 각종 화장품도 다양했다. 그러면서 어마어마한 생일선물 양에 “직원들과  나눠쓰겠다”며 넉넉한 마음도 전했다. 이 외에도 한우와  과일 등 많은 선물을 받았다는 송은이는 "기억해주신 분들 덕분에 열심히 살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송은이 채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