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더글로리' 파트2 과몰입 다시 시작.."재준아 넌 모르잖아"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1.18 18: 36

박성훈의 ‘더 글로리’ 파트2 과몰입이 다시 시작됐다.
박성훈은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Theglory part2. 3/10 힝 아포ㅠㅠ #netflix #전재준”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스틸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그는 상처가 난 얼굴로 분노를 터뜨리고 있다. 이는 이날 공개된 ‘더 글로리’ 파트2 스틸이다. 박성훈은 파트2 공개 날짜가 오픈되자 스틸을 올리며 팬들의 관심에 불을 붙였다.

이를 본 배우 김혜은은 “너의 피도 밉다”라는 댓글로 악인 전재준을 연기한 박성훈을 칭찬(?)했다. 팬들도 “피가 무슨 색인지 모르잖아 재준아”, “방금 결심했어 우리 재준이 지켜주기로 사랑한다”라며 극중 대사를 인용한 댓글로 과몰입을 뽐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송혜교, 임지연, 박성훈, 김히어라, 김건우, 차주영, 정성일, 염혜란, 이도현 등의 명연기로 국내외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다.
대본을 쓴 김은숙 작가는 "파트1을 보셨다면 파트2는 안 보고는 못 배길 것"이라며 "사이다, 마라 맛이 파트2에 집중되어있다"라고 자신했다. 오는 3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