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Ay-Yo’(에이요)로 에너제틱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NCT 127 정규 4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Ay-Yo’는 야성미 넘치는 힙합 댄스곡으로, 퍼포먼스는 곡의 강렬함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NCT 127 특유의 파워풀한 안무 대신 그루비한 동작과 절제된 무브 등의 스킬을 활용, 기존의 압도적인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유연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Ay-Yo’ 안무는 NCT 127 ‘Regular’(레귤러)와 ‘Punch’(펀치), NCT U ‘BOSS’(보스), NCT DREAM ‘We Go Up’(위고업) 등 다수의 NCT 안무에 참여한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가 직접 안무를 창작, ‘퍼포먼스 끝판왕’ NCT 127의 쿨하고 힙한 매력을 담았다.
또 오늘(19일) 0시에 NCT 127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에는 시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9명 멤버의 완벽한 비주얼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NCT 127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