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별, ‘런닝맨’ 출연조건으로 ♥︎하하와 다른 팀 요구” 폭로 (‘놀뭐’) [어저께TV]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1.22 06: 54

유재석이 깜짝 폭로를 이어갔다.
2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오랜만에 한 자리에서 만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이경은 가수 별의 앨범 발매 소식을 언급하며 박수를 쳤고, 유재석은 별이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유재석은 “별이 하하랑 같은 팀 안되게 해달라고 했다더라”고 깜짝 폭로했고, 당황한 하하는 “‘런닝맨’ 얘기를 왜 여기서 하냐. ‘런닝맨’가서는 ‘놀면 뭐하니’ 얘기 안한다. 그쪽 애들이 하도 세니까”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정준하는 “’런닝맨’이랑 한번 붙자고 했던 건 물 건너 갔냐”고 콜라보에 대해 물었고, 유재석은 “올해 한번 하자”고 긍정적인 답변을 전했다.
이에 신봉선은 “나는 꼭 하고 싶다. 종국 오빠 보고싶다”며 “얼마 전에 송은이 선배를 통해서 새해 인사를 보냈는데, 종국 오빠가 하트를 보내줬다”며 설레어 했다.
하하는 “종국이 형이 널 좋아하는 거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미주는 “사람 일은 모른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하하는 지난 2012년 11월 가수 별과 결혼해 슬하 2남 1녀를 두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