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요리까지 잘 하면 어떡해…”진짜 1등 신랑감” (‘차은우’)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1.23 03: 30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요리 실력까지 뽐내며 완벽한 면모를 보였다.
22일 유튜브 채널 ‘차은우’에는 “모두가 극찬한 맛 l 은우의 설날맞이 떡국 만들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차은우는 “구정 맞이 떡국 만들기를 해보려고 한다. 사실 떡국을 끓여본 적이 없어서 굉장히 걱정이 되는데 맛있게 한 번 최대한 해보겠다”라고 소개했다.

본격적인 떡국 만들기에 돌입한 그는 계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 완벽한 지단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지는 의외의 요리 실력에 스태프들이 놀라자, 차은우는 “왜 놀라냐. 나 잘한다”라고 항변하며 “나 1등 신랑감이다, 진짜”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차은우는 “요리를 원래 잘하는 편이 아닌데 가끔 집에서 시간 있을 때는 요리해 먹으려고 하는 습관을 올해는 기르려고 한다”라며 “얼마 전 집에서 굴밥을 해먹은 적이 있는데 너무 맛있었다. 내가 요리에 소질이 없지 않구나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후 직접 만두를 빚은 차은우는 소박하지만 예쁜 모양으로 완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성공적으로 떡국을 완성한 그는 “나 진짜 잘한다 어떡해? 이렇게 만들어봤는데 우려와 다르게 제가 너무 잘 만들었다"고 흡족해했다.
끝으로 "맛있는 떡국만큼 새해에는 행복하고 즐겁고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셔라"라고 덧붙였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채널 '차은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