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5명과 재미봤다”…제이미, ♥구민철 바람 폭로?→커플사진 삭제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1.23 17: 57

 가수 제이미(박지민)가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의 바람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오전, 제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당신의 남자친구가 바람둥이였다는 것을 알게 됐을 때”라며 “이것에 대해 아주 좋은 노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아직 이 사실을 모른다. 하지만 그는 명백히 내 인생에서 벗어나고 있다. 4~5명의 다른 여성들과 즐거웠니?”라며 “그를 비난하지는 말아 달라. 그건 그냥 그 남자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남성의 이름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다수의 누리꾼들은 제이미가 현재 공개 열애 중인 구민철을 지칭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쏟아냈다.
더불어 제이미는 자신의 SNS에 게재했던 구민철과의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한 상황.
다만 구민철의 SNS에는 제이미가 해당 게시물을 올리기 전인 22일 오후 SNS에 박지민과 함께한 스키장 데이트 사진을 여전히 삭제하지 않고 있다. 또한 제이미는 바람을 암시하는 듯한 문구가 담긴 게시글을 삭제하기도 했다.
앞서 제이미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SNS를 통해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구민철과 서로를 꼭 끌어안은 모습으로 애정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입을 맞추는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에 제이미의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 역시 OSEN에 “제이미와 구민철이 현재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예쁘게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히며 공개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제이미는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가수 백예린과 함께 ’15&(피프티앤드)’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난 2020년 현재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은 뒤 활동명을 제이미로 바꿨다. 
구민철은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으로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구민철 제이미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