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여친과 1년째 열애 중…정체 공개는 NO”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1.26 09: 45

 유튜버 최고기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25일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자친구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최고기는 한 팬이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하자 “생긴지 좀 됐다. 굳이 방송에서 언급하지 않았다. 잘 만나고 있다"며 "거의 1년이 되어간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저랑 살아온 느낌이 비슷한 친구다. 제가 말하지 않아도 알아채 줄 줄 안다"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최고기는 “(여자친구) 공개는 좀 그렇다. 저도 싫다. (상대가) 괜찮다 하면 상관없는데, 먼저 입장을 항상 물어본다"며 "전 여자친구분을 공개하거나 언급하려고 노력하거나 하진 않을 거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여자친구가 옆에서 영상도 찍어주고 잘 도와준다. 엄청 힘이 된다. 목소리도 애교 넘친다”라고 덧붙이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최고기는 지난 2016년 유튜버 유깻잎과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지만 2020년 이혼했다. 이후 최고기는 전처 유깻잎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딸의 양욕권은 최고기가 갖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최고기 유튜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