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나간 BTS 뷔?..'서진이네' 24일 오픈, 메뉴는 떡볶이 (종합)[Oh!쎈 이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1.27 09: 58

tvN '윤식당' 시리즈의 스핀오프 예능 '서진이네’가 2월 24일 개점을 확정 지었다.
‘서진이네’ 측은 27일 오전 tvN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서진이네’ 1차 티저. 어서오세요! 서진이네입니다. 장사는 서진이 형이 할게 손님은 누가 올래? 이젠 내가 사장 #서진이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서진은 정유미, 박서준, 방탄소년단 뷔, 최우식과 단체복을 맞춰 입고 장사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의자가 모자랄 정도로 가게 안에 손님은 만석이다. 쉴 새 없이 주문벨이 울려 장사가 대박 났음을 예고했다.

메뉴는 예상대로 분식이다. 멤버들은 떡볶이, 김밥, 라면, 핫도그 등을 요리하며 한국의 분식 맛을 세계에 알렸다. 처음 ‘서진이네’에 합류하게 된 뷔는 정신이 없는 표정이며 최우식의 도움 요청에 “예~ 손 안 남아요”라고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진이네’는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운영하는 식당 예능이다. 기존 '윤식당'이 불고기, 비빔밥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통 음식을 대접했다면 '서진이네’는 좀 더 친근한 메뉴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나영석 PD 사단 장은정 PD가 연출을 맡은 ‘서진이네’는 오는 24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서진이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