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 '딱 백년만' 매콤 보이스X달콤 비주얼 콜라보(트롯챔피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2.10 11: 16

 김의영이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딱 백년만' 흥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딱 백년만' 무대를 꾸며 보는 이들에게 정통 트롯의 흥겨움을 고스란히 전했다.
이날 김의영은 긴 생머리를 묶고 블랙 색상의 상의와 블링블링한 핫팬츠 차림으로 상큼함과 도도함이 동시에 전해지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화려하게 돋보이는 비주얼과 함께 내공 넘치는 트롯 보이스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김의영이 뿜어내는 상큼한 분위기와 생방송으로 진행되었음에도 시원하고 매콤하게 터져 나오는 캡사이신 보이스가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생생히 전달했다.
김의영의 신곡 '딱 백년만'은 좋은 사람과 행복하게 백 년 동안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지난 12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속 노래라는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김의영은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대중에 얼굴을 널리 알렸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다 지난해 12월 첫 정규 앨범 '내게 오세요'를 발매하고 신곡 '딱 백년만'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한편, 김의영은 신곡 '딱 백년만'으로 왕성하게 활약을 펼쳐나가며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끊임없는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MBC ON '트롯챔피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