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교복 입고 청량섹시 예고 (‘플리예고LIVE’)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3.02.08 20: 20

‘플리예고 LIVE’측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편을 예고했다.
8일 오후 뮤플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주목] 며칠 전 플리에대 뒤집어놓은 TXT 선배님들 플리예고 재학시절 사진 찾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이게 바로 청춘; 청량섹시의 정석. 모아들이 원했던 도파민 콸콸콸. 교복슈러라 곧 대령합니다”라며 “2/11(토) 8PM 플리예고LI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편 커밍쑨 정말 큰 거 옵니다. 많관부”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플리예고 재학시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교복을 입고 셀카를 찍는가 하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각각 셀카를 통해 청량미 가득한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거기에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플리예고 LIVE’ 출격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달 27일 발매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역대 초동(앨범 발매 첫 주 판매량) 4위에 오르며 ‘4세대 리더’ 타이틀을 확고히했다. 이번 앨범은 수록곡의 순서를 따라가다 보면 소년들의 놓인 상황과 감정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뮤플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