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결혼' 이승기♥이다인, 천4백명↑수용 대관..예식은 '비공개' ('연중')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2.10 00: 20

‘연중 플러스’에서 이다은, 이승기의 결혼소식을 언급, 두 사람 결혼식을 비공개로 치뤄질 예정이다.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플러스’에서 이승기. 이다인 소식을 전했다. 
지난 2월 7일, SNS 손편지를 통해 공개 열애중인 이다인과 깜짝 결혼한 이승기. 그는 이다인에 대해 "사랑이 많은 예비 신부"라고 전했다.  이다인도 지난 7일 소속사를 통해 “이승기 배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됐다”며 이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승기의 장모님은 바로 배우 견미리가 댔다. 이다인의 언니로 알려진 배우 이유비는  한 드라마에서 이승기와 호흡을 맞춘 사이이기도.  
지난해 2022년 K사 연기대상을 수상한 이승기. 현재 과거 속사와 분쟁 중인 가운데,  다가올 4월 7일 강남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 가족만 모시고 비공개로 치룰 예정이다.
한편,  KBS2TV '연중플러스'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연중플러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