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2에서 윤혜진이 로열패밀리를 인정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윤혜진이 출연했다.
스페셜MC로는 배우 엄태웅 아내인 윤혜진이 출연, 국립 발레단 국내를 넘어 해외무대까지 세계 제패한 최초의월드클래스 발레리나라고 소개했다. 모두 “엘리트 다 모였다”며 놀랐다.
특히 윤혜진은 로열패밀리로 아버지가 배우 윤일봉이고 외삼촌이 배우 유동근, 외숙모는 전인화, 시누이가 엄정화였다.모두 “온 가족이 그냥 방송국 시상식 그 자체”라며 새삼 놀랐다.
이어 윤혜진에게 “시댁에 가면 발을 180도 벌리고 있어 엄정화가 깜짝 놀란다더라”고 하자 윤혜진은 “결혼 신혼 초 명절 때 전 부치러 가는데 본 모습을 숨기고 조신한 며느리로 다리를 모았다, 근데 직업 특성상 다리를 많이 쓰는 양반다리가 너무 힘들어무릎 구부리기 힘들어 나중엔 참다가 다리 좀 펴겠다고 했고 다리를 (180도) 벌렸다”며 “불을 다리 사이에 두고 전을 부쳤다”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