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청량한데 섹시한 극락 직캠('뮤플리')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2.14 20: 13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들이 절제된 군무로 5인 5색 매력을 발산했다.
14일 뮤플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5인의 ‘4K 극락직캠’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을 보면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의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Sugar Rush Ride’는 거부할 수 없는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이야기로, 악마의 유혹을 달콤함으로 인해 기분이 들뜬 상태인 Sugar Rush에 빗대어 표현했다. 얼터너티브 팝댄스 장르의 ‘Sugar Rush Ride’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반전되는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며 경쾌하면서도 몽환적 섹시미를 느끼게 한다.
특히 유혹의 입김을 내뿜는 동작과 양검지를 맞대 톡톡 치고 굴리는 일명 ‘Gimme Sugar 댄스’는 에너제틱하고 파워풀하다. 다섯 멤버의 짙어진 표정 연기가 청량하면서도 섹시하고 몽환적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트렌디한 음악과 틀에 얽매이지 않는 신선한 퍼포먼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 섬세한 스토리텔링으로 전세계 Z세대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뮤플리 유튜브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