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인정'만 없는 재결합 증거들[Oh!쎈 이슈]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2.15 14: 30

장수 커플이었던 현아와 던이 결별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끊임없이 재결합설을 부르고 있다. 커플 피어싱에 이어 전시회 데이트까지, 결별 발표 두 달 동안 이어지고 있는 재결합설이다.
현아와 던이 최근 함께 전시회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산채 작가는 최근 자신의 SNS에 “고맙습니다 사랑들!”이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작가의 지인들이 파주 헤이리에서 열리는 ‘-날- 다섯계절’ 전시회를 찾은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 사진에서 주목받은 인물들은 현아와 던이었다. 두 사람은 결별 발표 후에도 나란히 전시회를 찾은 것. 산채 작가는 현아와 던의 SNS 아이디를 함께 태그하며 두 사람이 함께 전시회를 방문했음을 알렸다. 그리고 현아와 던이 함께 지인의 전시회를 찾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다시 두 사람의 재결합설이 불거졌다.

현아와 던 커플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22.06.20 /rumi@osen.co.kr

[사진]산채 작가 SNS
현아와 던은 앞서 지난 해 11월 30일 SNS를 통해서 “헤어졌어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어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결별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18년 공개 연애를 시작한 이후 약혼까지 한 사이라 큰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하지만 결별 발표가 무색할 정도로 자주 재결합설이 돌고 있는 현아와 던이다. 지난 1월에는 한 행사에 참석한 현아가 던과 같은 위치에 입술 피어싱을 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재결합설이 불거졌다. 결별 발표 40일 만이었다.
당시 현아 측 관계자는 OSEN에 “재결합은 사실이 아니”라며, “두 사람은 좋은 동료이자 친구사이로 같이 밥도 먹으면서 잘 지내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던 바다.
[사진]OSEN DB, 던 SNS.
그럼에도 지난 달 말 현아와 던의 재결합설이 한 차례 더 불거지기도 했다. 두 사람이 최근 다시 연인으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고, 국내와 해외 스케줄에 동행하며 서로를 챙기고 있다는 것. 첫 번째 재결합설 당시 부인했던 현아 측은 두 번째 보도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고 따로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결국 전시회 동행으로 또 다시 ‘재결합’ 이슈를 몰고 있는 현아와 던이다. 열애 공개부터 결별까지 많은 관심이 받았던 만큼 여전히 말을 아끼고 있는 모습. 현아와 던의 아슬아슬한 ‘사랑과 우정 사이’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산채 작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