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데뷔 첫 컴백, 설렘 반 걱정 반..신곡 듣자 마자 좋아” [Oh!쎈 현장]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2.15 16: 40

그룹 TNX가 데뷔 후 첫 컴백에 나선 소감을 전했다.
TNX는 15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TNX는 SBS ‘LOUD: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돼 결성됐으며 지난해 5월 첫 번째 미니 앨범 ‘WAY UP’으로 데뷔했다.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보이그룹 TNX 두 번째 미니앨범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br /><br />TNX 멤버들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23.02.15 / rumi@osen.co.kr

9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첫 컴백을 알린 TNX는 “설렘 반 걱정 반이었다. 아무래도 1집과 비교해서 스타일링이나 음악이나 많이 바뀌어서 저희가 잘 소화할 수 있을까 팬분들께서 이걸 좋아하실까 걱정이 많았는데 ‘I Need U’가 선공개 되고 나서 팬분들께서 굉장히 좋아해주셔서 더 열심히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TNX의 새 앨범 ‘Love Never Dies'는 10대의 사랑, 이별과 그리움, 정체성에 대한 고민 등 청춘 시절 뜨겁게 간직하고 있던 우리들의 추억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Love or Die'는 다이내믹한 드럼 사운드와 매력적인 기타 리프의 조화가 돋보이는 EMO 힙합 장르로, 이별 후 마주한 아픔에 괴로워하는 심경을 가사에 담은 곡이다.
멤버들은 “‘Love or Die’가 듣자 마자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 얼른 많은 분들과 팬분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TNX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민경훈 기자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