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맛에 듣는 맛 더한 가장 맛있는 무대가 찾아온다.
오늘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 1화에서는 K-웹툰과 K-팝 두 콘텐츠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베일을 드러낸다. 첫 컬래버의 주인공이 될 네이버웹툰 작품은 K좀비의 원조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주동근)>과 첫사랑의 설렘을 품은 <바른연애 길잡이(남수)>. 공포물과 청춘 로맨스라는 색깔도 개성도 전혀 다른 두 작품이 맞붙으며 막상막하 빅매치가 예상되는 가운데 어떠한 대결 구도가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여기에 두 작품과 완벽한 매칭으로 장르를 초월하는 맛을 선사할 아티스트 라인업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페스티벌 섭외 1순위 밴드 소란, 퍼포먼스 맛집 AB6IX(에이비식스), 소울 보컬리스트 효린, 오마이걸의 실력파 리드보컬 효정은 웹툰 속 주인공으로 탈바꿈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웹툰싱어>는 좀처럼 만나기 힘든 웹툰 작가들의 등장을 예고해 웹툰 팬들의 설렘을 한껏 유발한다. 아낌없이 풀어내는 작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웹툰과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톡톡한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한편, 1화 예고를 통해 MC 샤이니 민호, 유세윤, 장도연을 비롯 현장을 지켜보는 출연진들의 탄성과 “세다, 세다”, “소름 돋았어요”, “진짜 멋있어요” 다이내믹한 리액션이 포착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또한 무대를 감상한 관객들은 과연 어떤 웹툰에 손을 들어주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웹툰과 K-팝이 만나 최고의 무대를 탄생시키는 NEXT LEVEL '웹툰싱어'는 오늘 17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yusuou@osen.co.kr
[사진] 티빙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