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트' 진선규→장동주, '아는 형님' 출격…막강 팀워크 자랑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2.17 09: 02

영화 '카운트'의 주역 진선규, 성유빈, 고창석, 장동주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카운트'(감독 권혁재, 제공배급 CJ ENM, 제작 필름케이, 공동제작 26컴퍼니・영화사 필름통)는 금메달리스트 출신으로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23년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카운트'의 진선규, 성유빈, 고창석, 장동주가 오는 18일(토) 방송될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진선규, 성유빈, 고창석, 장동주는 '카운트'에서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하는 훈훈한 사제 케미스트리를 예고한 만큼, 이번 방송을 통해 파이팅 넘치는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아는 형님'표 다채로운 게임에서 '카운트'의 막강한 팀워크가 빛을 발하며 안방극장에 긍정 에너지를 가득 불어넣을 예정이다. 여기에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개인기부터 유쾌한 입담까지 각양각색의 반전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진선규, 성유빈, 고창석, 장동주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아는 형님'은 1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엑시트', '너의 결혼식' 제작진의 신작이자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부터 빛나는 신예들의 조합으로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카운트'는 2월 22일 극장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JT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